본문 바로가기

음악

[음악] 신해철 - 인생이란 이름의 꿈


인생이란 이름의 꿈

1.처음 내가 작은 아기였을 때
엄마의 품에 깊이 잠이 들면
슬픈 꿈은 없었지
2.처음 내가 걸음을 걸었을 때
세상 모두는 나의 것이었지
내겐 넘치는 시간
『꿈결을 가듯 걸어온 세월
시간은 점점 빨리 가고
거울에 비친 나의 모습은
어느새 어른이 되어 있는 걸까
내가 슬픈 꿈을 깨어나 그댈 울며 찾을 때
그댄 어느 곳에 있나요
내가 인생이란 이름의 꿈에서 깨어날 때
누가 나의 곁에 있나요』
난 두려움 감출 수 없어


가사가 참 좋네요

신해철 1집에 수록되어있는 곡입니다.

마왕 1집때는 목소리가 참 맑았더랬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