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유게시판

구글로고가 움직인다!! 이거 재미있네요 ㅋ

구글 로고는 특별한 기념일에 변신을 해왔습니다.


왼쪽 그림과 같이 달의 표면을 찾았다던지 어떤나라의 독립기념일 등 세계적으로 기억해야할 만한 날에는 구글에서 잊지 않고 로고를 바꿔왔었죠.

하지만 지금까지 로고는 다 움직이지 않는 그림이었는데 오늘 로고는 움직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캡쳐를 해봤습니다.

마우스로 가지고 놀수도 있게 잘 만들어줬던데

지금 이글보시는분은 바로 구글 홈으로 가보세요




이 로고의 의미는 버키볼 발견 2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라고 하네요 빙빙 돌아가는게 재미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