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제품 리뷰

넥서스S 크래들 구입 후기(넥서스S 악세사리)

몇일전에 글올렸던 넥서스S 전용 크래들이 우리나라에도 나왔습니다.

[Favorite Site] - 넥서스S 전용 악세사리 구매사이트 소개


그래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ㅋ

아래 사진처럼 아주 이쁩니다 ^^ 완전 대만족이네요


왼쪽이 넥스 크래들입니다. 오른쪽에 있는건 햅틱빔 쓸때 사용하던 베터리 충전케이스

그 뒤에 있는 하얀색 안테나는 제 휴대용 와이파이 본부입니다 ^^


후면입니다. 후면에는 베터리를 끼워서 충전할수 있게 해주는 부분도 있네요


뒷면에 보면 케이블 끼우는곳이 2개가 있는데 한개는 전원, 한개는 데이터 케이블 입니다.

데이터 케이블로 충전도 되지만 충전속도가 그만큼 느리죠.

근데 데이터 케이블을 끼워놓으면 저절로 연결이 되서 폰을 끼워놓고 컴 연결을 안할때는 케이블을 빼야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앞에 버튼으로 연결/미연결을 할수 있으면 더 좋았겠네요


단독 사진입니다.

넥스 등받이 쿠션도 있고 ㅋ

반짝반짝 광도 나고 전원이 들어오면 파랗게 불도 들어옵니다 



광고하고싶진 않지만

사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구매사이트 링크를 해드리겠습니다.

http://itempage.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57665162

전 
옥션에 오랜만에 가서 배송비 무료 쿠폰을 받아서 27,000원에 샀습니다.

같이 동봉되어 있는 물건으로는 USB연결선 2개, 220V USB 아답터(삼성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