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Software 소개

구글전용 검색기 1 - Google Words

구글전용 검색프로그램이라는 말이 딱 어울릴만한 아주 작고 귀여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구글에서 만든건 아니고 외부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총 4개 입니다. 

Google Words , Googsi, Gtrans, Quick Google

이중에서 오늘은 첫번째 Google Words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Google Words

 이렇게 생긴놈입니다.

마지막에 첨부파일을 받아서 실행하면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 검색화면과 같이 Search 버튼이 있고 Feel lucky버튼도 있네요


여기에서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해 봅시다.

제 블로그 이름을 입력해보죠..ㅋ



기본설정된 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됩니다.



구글에서 검색한것과 똑같은 결과가 나오네요

이 기능 외에도 다른기능이 더 있습니다.

 

위 그림중 왼쪽화면에서 빨간색 테두리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오른쪽과 같이 메뉴가 내려옵니다.

첫번째 아이콘은 기본화면으로 돌아오는 기능입니다.
두번째 아이콘은 검색결과중에 제목만 보이게 하는겁니다.

왼쪽 그림과 같이
"britney"라고 입력을 하니 구글에서 보여주는 검색결과중에서 제목만 나열이 되는군요 










세번째 아이콘은 스펠링 체크를 해주는겁니다.

왼쪽과 같이 "안녕하새요" 라고 입력을 해보았더니

"안녕하세요" 라고 바꿔주네요 ㅋ

물론 당연히 영어도 됩니다.





화면상에 국기를 선택하면 언어를 선택하는 창도 뜹니다. 참 많이도 지원하네요

네번째로 단어검색 기능입니다.

단어를 입력하면 그 결과로 번역도 해주네요

Translate버튼옆에 아이콘을 누르면 창이 펴지기도 합니다.






너무 작은 프로그램이지만 참 유용한 프로그램이네요

그런데 이 프로그램은 사용횟수 제한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그것도 뚫을순 있습니다.. ㅡㅡ;;;;

잘만 사용하면 계속 사용할수 있으나... 그 방법을 제 블로그에서 설명하긴 좀 뭐해서..ㅋ

아무튼 별표 5개 중에서 3개 정도 주고싶은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