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유게시판

쿨~한 BJ한나 쿨한 해명을 하네요.

왠?? 해명이라는 말이 나왔나 싶네요.

내가 왜 이런 일로 끼게 되었는지도 돌아보게 되고.

인터넷에서 그냥 이뻐보이는 여자애를 보고 좋아서 이러는거 보다는

악플러들에게 할말이 너무 많아서 또 글을 씁니다.

아래 동영상은 최근 시끄러워진 일에 대한 BJ한나님이 해명한거네요.



제 블로그에 지금까지 아프리카 BJ한나님에 대한 글을 몇개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 글들에 대한 리플들...

우려했던 결과가 나왔네요.

예전에 말했었죠? 

마녀사냥을 하는 살인마가 되지 마라고!

뭐.. 큰일이 일어난건 아닙니다만 참다참다 거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네요.

아주 쿨하게 할말을 다하고 불만도 시원하게 말을 했네요.

이번일로 다시한번 이 글 리플에 악플러들이 입술에 피를 질질흘리면서 달라붙겠죠?

연애인들을 죽인 살인마들처럼


악플러! 당신 당당합니까?


어디한번 BJ한나씨처럼 얼굴공개하고 당당하게 말할수 있는지 스스로 생각해봐요

아마도 악플러들 학교다닐때 발표한번 못했을것이고 

회사에서 프리젠테이션 발표한번 
제대로 못할겁니다.

아니면 회사에서 항상 상사 욕이나 하고 자신의 능력배양은 못하는 비굴한 사람이겠죠


예전에도 말했었죠.

능력이 있고 거기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면 능력대로 사람은 큰다고.

반면에 능력이 없고 게으르고 비판적인 사람은 항상 능력자 밑에서 길뿐이죠.


자자... 악플러님들 남들 욕하지말고 서점가서 책이나 하나 더 사보시고

부러운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을 이기면 되고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있으면

박수를 쳐보세요. 그걸 못하겠다면.

그냥 입 닫고 사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BJ한나님 이 글 보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사실 뭐 팬도 아니고 아직 별풍선? 그런거 줘본적도 없어요

제 블로그에 동영상 올리고 했지만 그때까지도 별풍선이 뭔지도 몰랐고 악플보고 

그런게 있는지 알았네요.

그런데 왜 이렇게 편이 되려고 하는냐??

악플러들때문에 괜히 오기가 생기네요. 그놈들 왜 그리 못난짓을 해대는지..

그래도 굴하지 않고 어두워지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방송 재미있게 하는 모습 보고싶네요

순간의 감정으로 실수 하는 일은 절대 없어야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