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임재범은 전설적인 락커의 불운한 운명을 따라가지 않길 바랍니다


요즘 나는가수다에 임재범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임재범이라는 가수를 좋아하게 된게 10년이 넘은거 같네요

오로지 가수로써 좋아하고 락커로써 좋아했었는데

나는가수다에 임재범이 나오면 진짜 좋겠다라고 생각만 했었는데

진짜 나온다느말에 날듯이 기뻤습니다.

이게 꿈인가 생시인가 싶기도 하고







그리고 임재범이.... 진짜 나와서 노래를 했습니다.

정말 너무 큰 감동이었고....

당연히!

1등!

그리고 2주째 임재범이 인터뷰때 하는 말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6~7년간 우울증에 빠져서 음악도 안하고 간혹가다가 싱글앨범만 나왔었죠..

전 이래저래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그정도 였을줄이야..

전설적인 락커의 대열에 오른사람은 선배들의 인생을 따라가나? 싶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걱정안해도 될것같네요

비록 지금 행복한 상황은 아니지만..

영원한 대한민국 락의 신화로 가수생활을 계속 해주었으면 합니다. 

맹장수술때문에 바로 노래를 할수가 없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언젠가는 다시 나와서 계속 그 목소리를 들려줄것이라 믿습니다.

임재범이 진짜 전성기였던 시절 ASIANA 밴드에서 부른 Same old story가 듣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