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 목 | 차명 | 11.5톤 카고 | 15톤 덤프 | ||||||||
구분 | 현대 | 대우 | 아시아 | 삼성 | 현대 | 대우 | 아시아 | 삼성 | |||
일반 제원 | 전장 | mm | 11,830 | 11,585 | 11,647 | 11,690 | 7,695 | 7,685 | 7,522 | 7,400 | |
전폭 | mm | 2,495 | 2,490 | ← | ← | 2,495 | ← | 2,490 | 2,495 | ||
전고 | mm | 2,975 | 3,100 | 2,990 | 2,965 | 3,030 | 3,290 | 3,000 | 2,995 | ||
적재함 | 장 | mm | 9,100 | ← | ← | ← | 4,900 | ← | ← | 4,850 | |
폭 | mm | 2,340 | 2,350 | ← | ← | 2,300 | ← | 2,200 | 2,250 | ||
고 | mm | 450 | ← | ← | ← | 890 | 900 | 940 | 925 | ||
축거 | mm | 7,050 | 7,000 | 7,040 | ← | 4,590 | 4,580 | 4,510 | 4,500 | ||
윤거 | 전 | mm | 2,040 | 2,050 | 2,045 | ← | 2,040 | 2,050 | 2,045 | ← | |
후 | mm | 1,850 | 1,855 | ← | 1,860 | 1,850 | 1,855 | ← | 1,860 | ||
상면지상고 | mm | 1,385 | - | 1,400 | - | 1,615 | - | - | - | ||
차량중량 | kg | 10,340 | 10,250 | 10,630 | 10,790 | 10,730 | 11,020 | 11,070 | 11,235 | ||
최대적재량 | kg | 11,500 | ← | ← | ← | 15,000 | ← | ← | ← | ||
엔진 성능 | 엔진형식 | D6AC | DE12TI | EF750 | RF8 | D6AC | DV15T | F17E | RF8 | ||
배기량 | cc | 11,149 | 11,051 | 16,745 | 16,991 | 11,149 | 14,618 | 17,238 | 16,991 | ||
최고출력 | ps | 340 | ← | 330 | 340 | 340 | 370 | 355 | 340 | ||
최대토오크 | kg.m | 140 | 135 | 119 | 120 | 140 | 145 | 125 | 120 | ||
차량 성능 | 최고속도 | km/hr | 117 | 99 | ← | 110 | 100 | 95 | 88 | 94 | |
연료탱크 용량 | ℓ | 400 | ← | ← | - | 400 | ← | ← | ← | ||
타이어 | 11.00×20 -16PR | 11.00×20 -16PR | |||||||||
항 목 | 차명 | 25톤 카고 | 25톤 덤프 | ||||||||
구분 | 현대 | 대우 | 아시아 | 현대 | 대우 | 아시아 | SCANIA | MAN | |||
일반 제원 | 전장 | mm | 12,630 | 12,545 | 12,582 | 9,005 | 8,990 | 8,631 | 8,582 | 8,727 | |
전폭 | mm | 2,495 | 2,490 | ← | 2,495 | 2,490 | ← | ← | 2,495 | ||
전고 | mm | 2,975 | 3,100 | 2,970 | 3,100 | 3,240 | 3,150 | 3,075 | 3,280 | ||
적재함 | 장 | mm | 10,100 | ← | ← | 5,220 | 5,320 | 5,470 | 5,435 | 5,676 | |
폭 | mm | 2,340 | 2,350 | ← | 2,300 | 2,310 | 2,412 | 2,410 | 2,300 | ||
고 | mm | 450 | ← | ← | 1,306 | 1,280 | 1,235 | 1,215 | 1,175 | ||
축거 | mm | 7,850 | 7,700 | 7,800 | 5,900 | 5,890 | 5,850 | 6,015 | 6,075 | ||
윤거 | 전 | mm | 2,040 | 2,050 | 2,045 | 2,098 | 2,055 | 2,070 | 2,087 | 2,034 | |
후 | mm | 1,850 | 1,855 | ← | 1,850 | 1,820 | 1,834 | 1,829 | 1,804 | ||
상면지상고 | mm | 1,385 | 1,405 | 1,404 | - | - | - | - | - | ||
차량중량 | kg | 13,975 | 13,370 | 13,400 | 14,670 | 14,620 | 14,200 | 12,645 | 14,225 | ||
최대적재량 | kg | 25,000 | 24,000 | ← | 23,000 | ← | ← | ← | 22,500 | ||
엔진 성능 | 엔진형식 | D8AX | DV15T | EF750TI | D8AX | SK60 | EF750 | DSC1202 | D2866 | ||
배기량 | cc | 16,031 | 14,618 | 16,752 | 16,031 | 11,070 | 16,745 | 11,705 | 11,967 | ||
최고출력 | ps | 410 | 370 | 370 | 410 | 370 | 430 | 360 | 370 | ||
최대토오크 | kg.m | 170 | 145 | 140 | 170 | 187 | 172 | 170 | 160 | ||
최고속도 | km/hr | 108 | 110 | ← | 102.9 | 94 | 100 | 91 | 92 | ||
차량 성능 | 연료탱크 용량 | ℓ | 400 | ← | ← | 400 | ← | ← | ← | ← | |
타이어 | 전 | 11.00×20 -16PR | ← | ← | ← | ← | ← | ||||
후 | 11.00×20 -16PR | ← | ← | ← | ← | ← |
'Architecut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근결속시 결속선간격에 대한 설명 (0) | 2008.03.15 |
---|---|
수직철근은 안쪽이고 수평철근은 바깥쪽으로 (1) | 2008.03.15 |
상부철근?? (0) | 2008.03.15 |
A급이음과 B급이음 (0) | 2008.03.15 |
[건축] 현장체결용 철근커플러 (0) | 2008.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