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념 & 푸념

KT덕분에 드디어 제 개인정보도 유출되었군요 ^^;

오늘 인터넷 뉴스 1면을 장식한 기사가 있었습니다.


KT, 800만 고객정보 털렸다?? 그럼 KT 가입자수의 절반인데??? 흠...


혹시나? 싶어서 우리에게 꽉 꽉막힌 통신망을 제공하던 고마운 KT 홈페이지에 가보았습니다.


바로가기-> http://www.olleh.com


갔더니 첫페이지에 

이런 화면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저의 유출된 정보는 고작


휴대폰 번호


고객명


고객번호


주민번호


단말기 모델명


가입일


기기변경


요금제


기본요금


월정액제


정도만 유출되었더군요...


그래도 비밀번호만은 유출이 안되었구나.. 라고 생각하면 되는걸까요?


아님 그것도 유출되었는데 문제가 너무 커질걸 대비해서 정부와 손잡고 그것만은 숨깁시다 한걸까요??


어째뜬.. 제 정보도 널리 널리 뿌려졌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KT를 쓰고있는 사람 절반이상이 온 세상에 뿌려진것이니 뭐 그리 외롭지만은 않네요.. 쩝...


그리고 전량 회수되었다는게 이미 여기저기에 뿌려졌는데 어떻게 회수를 했다는건진


궁금하긴한데 알길이 없네요


이번 기회에 우리모두 개인정보 유출 안되도록 조심해야겠네요


그런데 뭘 어떻게 하면 조심할수 있을까요?????? 전 잘 모르겠네요 ㅡㅡ;